공지사항
2020 KALD 가을 세미나 공고
첨부파일   | 관리자 등록일   | 2020/12/01

()한국조명디자이너협회입니다.

 

2020COVID-19로 인하여 각종 국제조명관련 페어도 취소되고, 대규모 홍보 및 교류 행사 개최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에 전문조명기업의 신제품 정보를 온라인에서 실시간 제공하고 회원 간의 교류를 증진하고자 금번 세미나는 온라인 라이팅 페어로 진행합니다. 최신 조명기구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 참석 하신 분들께는 온라인 커피쿠폰을 함께 제공합니다. 올해 가을세미나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회원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일시 : 2020. 12. 15() 14:00~16:50

장소 : ()한국조명디자이너협회 사무국 (zoom과 카톡 단체방 및 그룹 콜 병행)

 

-내용 :

1) iGuzzini Lighting innovation for people : 이채& 미래보임 (고동현 대표)

2) Virtual Light Festival : 뉴라이트 & 황덕 (윤승현 대표)

3) 고출력 RGBW Flood Light 씨앤씨라이트웨이 (안준구 부장 )

4) Flexible LED media lighting : S&D (김두현 팀장)

5) New generation. Version up, Outdoor lighting technology : 영공조명(전병우 부사장) 

6) goflex : 글로우원 (남국현 이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