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KALD] 을지로, 라이트웨이 2017 학술세미나 (ALDF) 신청안내
첨부파일   | 관리자 등록일   | 2017/10/30
appliacaion form.hwp
안녕하세요. 한국조명디자이너협회 입니다.

협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을지로라이트웨이 2017 (아시아 라이팅 디자인 포럼) 프로그램을 회원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오니 잠시 시간 내주시어 자리를 빛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올 해로 7회를 맞이하는 아시아 라이팅 디자인 포럼에서는 한,중,일 을 대표하는 라이팅 디자이너들이 함께 모여 의견을 공유하고 조명산업의 발전을 위한 세미나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살림터 2층 13:00 부터 세미나실에서 개최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본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접수를 받고 있으니, 참가를 원하는 회원 분들께서는 아래에 첨부된 ‘사전등록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협회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light.kald@gmail.com / fax) 02-3444-1821)

**현장등록도 가능하나 참여하시는 분들의 명찰 제작을 위해 사전신청 부탁드립니다.

11월 3일 (금) 진행되는 국제 학술세미나 외에도, 4일 (토) 필립스에서 후원하는 HUE Workshop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ddp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선착순 30명, 시민 대상) 도 진행할 예정 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목록